예술,공연Arts, Perfomance

2014 워커톤/패밀리펀데이 행사 성료

kenny Yang 2014. 6. 6. 00:34

 

 

15년 역사상 최대규모인 400여명이 참석한 "캐나다생명의전화상담교육센터" 주최 2014 워커톤/패밀리펀데이 행사에서 주최측 대표로서 캐나다국회의원을 포함한 내외빈들에게 영/한 이중언어로 환영사를 전하고 함께 즐겼던 계절의 여왕 5월의 막날 토욜의 뿌뜻했던 하루

어려운 캐나다한인동포사회 경제여건에서도 $15,000의 모금목표를 달성토록 기부금, 후원광고 그리고 자원봉사로 헌신해 주신 기업과 개인들, 공연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 

 

 

"캐나다생명의전화상담교육센터" 양경춘 이사장이 영/한 이중언어로 캐나다 국회의원과 한인단체장 등 내외빈과 4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환영사를 전하는 모습

 



@ 2014 Annual Walkathon & Family Fun Day organized by FUTFS @ Sunnybrook Park, Toronto, ontario , Canada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(캐나다 ALL TV 헤드라인 뉴스 보도 동영상 링크)

 

http://youtu.be/C6AYLfSyrn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(신문기사 보도)

 

5월의 마지막 주말인 지난5 31() 오전 11시부터 써니브룩 공원내의 세레나 건디 공원(Serena Gundy Park #2 at Sunnybrook Park)에서 생명의 전화상담교육센터(이사장 양경춘)” 주최로 ‘패밀리 펀 데이(Family Fun Day)’ 및 ‘건강 워커톤(Healthy Walkathon)’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.

 

생명의 전화상담교육센터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주류사회 초청인사들과 한인사회 단체장, 그리고 한인동포, 공연단과 봉사자들을 포함해 약 400여 명이 참석, 성황을 이루었다행사장 입구에서는 40페이지의 2014-2015 FUTFS연례종합매거진이 배부되었다.

 

1부 워커톤, 2부 개막식 그리고 3부 가정의 달 축하공연으로 이어진 이날 행사는 먼저 오전 11 부터 12시까지5킬로미터를 걷는 워커톤이 예정대로 써니브룩 공원의 남쪽코스에서 실시됐다.

 

1215분에 사물놀이로 흥을 돋군 2부 개막식은 먼저 오 캐나다와 애국가 제창으로 시작됐다. 양경춘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참가자들과 후원자들에게 15년 역사의 생명의전화를 도와 준 데 대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했다. 이어 한인회관이 속한 돈벨리웨스트 지역구의 존 카마이클 연방보수당 하원의원이 스티븐 하퍼 연방수상의 축하 메세지를 전하고 양 이사장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이어 이진수 한인회장의 축하인사말, 그리고 정광균 토론토 총영사의 축사를 이상수 부총영사가 참석해 대신 전했다. 이 날 행사에는 조영연 한카노인회장, 박준석 변호사협회 회장, 김효분 글로벌어린이재단 토론토지부 회장 등 단체장들이 참석해 생명의전화 상담교육센터의 활동을 격려하고 이 날의 뜻 깊은 행사를 축하했다.

 

한편 주류사회에서 패밀리 서비스 온타리오(Family Service ontario)의 존 엘리스(John Ellis) 전무이사(ED)가 격려사를, 토론토 경찰 33지구대의 리차드 헤게두스(Richard Hegedus) 감독관(inspector)이 참석해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.

 

점심식사 후 1시부터 시작된 3부 공연에서는 탈춤(최명미), 아리랑(이영실), 영락어린이합창단, 한카노인회 드림합창단, 고정욱 태권도, 오카리나 연주(양승석, 전통한복쇼(김은정), 난타(김선미 외), 할라 홍 에어로빅 등 다양한 팀들이 참석했다.  또한 라인댄스(이선자), 사진 전시회, 가족 게임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돼 참석자들을 즐겁게 했다.

 

식사초대권, 찜질팩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하여 지급되었으며 예정시간을 넘긴 오후 4시경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 말미에 참가자 전원에게 주최측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됐다.

 

이날 행사에서는 워커톤 서약, 티켓판매, 광고유치, 기부금 등 다양한 모금방법을 통해 비용공제 전 약 15,000 여 달러가 모금돼 생명의 전화의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표출되었다.

 

각종 상담 프로그램과 남녀노소 또는 가족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캐나다 생명의 전화 상담교육센터(FUTFS; For You Telecare Family Service)는 건강한 한인 가족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. 한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커뮤니티 파워를 기르고 주류사회와 교류하는데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다.

 

(문의: 416-447-3535, 416-241-5456, Toll free 1-877-210-8877 홈페이지 http://www.futfs.org 이메일 admin@futfs.org)

 

 

양경춘 이사장의 환영사

 

참가자들에게 갈채를 받은 할라 홍 에어로빅 팀이 공연하고 있는 모습

 

식사는 즐거워!

 

자, 먼저 걷기 전 몸을 풀고 ~~

 

신록의 숲속을 걸으며 워커톤에 동참

 

"캐나다생명의전화상담교육센터" 양경춘 이사장이 영/한 이중언로 환영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

 

토론토 가수 이영실 씨의 아리랑 열창

 

토론토 경찰 감독관과 한복

 

가수 이영실 씨와 함께

 

존 카마이클 국회의원으로부터 "캐나다생명의전화"를 대표하여 인증서를 받는 양경춘 이사장

 

토론토 서니브룩 공원을 점령한 한인동포들!

 

할라 홍 에어로빅의 두번 째 공연

 

규방문화연구원의 한복쇼

 

GTA한카노인협회 회원들로 구성된 드림합창단

 

영락어린이 합창단

 

난타 공연(김선미 외)

 

고정욱 태권도장 학생들의 시범

 

둥글게, 다함께~~

 

반대쪽으로! 헤어지기 아쉬워....